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공유 및 리뷰

What?! 카카오커머스 입금

by 달주씨 2021. 7. 12.

안녕하세요 달주월드 달주입니다
얼마전에 저의계좌에서 카카오커머 이름으로
12,900원이 입금이 되어있더라고요
그걸 보는 순간 머릿속으로 아무리 생각해봐도
돈이 들어올때가 없는데 뭐지뭐지뭐지?!?!?!?!
기분이 좋아야하나 말아야하나 써야하나 말아야하나 여러가지 생각들이 많았습니다  
아마 제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 마찬가지 이실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일단 걱정 1도 하지마시고요!!)

실제 계좌에 들아온 카카오커머스 입금사진

질질 끌지않고 결론부터말씀드릴게요

카카오톡 "기프트콘 선물의 환불금" 입니다.
아마 입금되기 3일전에 여러분이 환불 계좌번호를
카카오톡에 제공하셨을 거에요 ㅎㅎ
아래 사진을 보시면 저의 선물환불내역 사진입니다  
저의 카카오커머스 입금 금액과 환불금액은 동일 하고요

저도 사실 몇일지났다고... 기억도 잘안났는데 확인을 해보니 환불금이 맞더라고요 ㅎㅎ

혹시나 난
아무리 생각해도 난 생각이 나지않는다 하시는분들께서는 제가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확인해보세요 ㅎㅎ (곡정마세욥!)


카카오톡에서 하단에 [ ••• ] 클릭해주세요

카카오톡 하단에  [•••] 클릭해주시고 카테고리중에
[선물하기] 클릭해주세요!!

오른쪽 상단에 [선물하기] 클릭!!

오른쪽 상단에 [선물하기] 클릭 해주세요!!

카테고리중에 [주문내역] 을 클릭하시면 ㅎㅎㅎ
아마 카카오커머스입금 금액과 동일한 금액에 환불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뭔가 저의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또 다른 유익한 정보와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

항상 기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댓글